방명록

  1. 김민구 2017/12/10 12:52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제가 otop하다가 그 otp번호를 뭔지모르고 계~~~~속 아무꺼나 적어서 한도 초과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걸다시 오류 횟수 초기화를 하라해서 눌렀는데 계속 않되더라고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2. 권오현 2017/10/15 18:58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핸드폰이 바뀌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시리얼번호가 바꼈는데 어떻게 하나요?

  3. 최민지 2017/09/02 10:47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없이 폰을 초기화해버려서 게임이 로그인이되지않습니다. u-otp 메이플과 서든어택을 할려고하는데 전부 초기화하기전에 껄로 되어 잇어서 게임을 할수가 없습니다.

    • U-OTP관리자 2017/09/06 14:02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U-OTP+프로그램의 시리얼 번호가 변경된 경우(폰 단말기가 바뀌어 U-OTP+어플리케이션만 새로 설치하여 이용하셨다거나, 동일 시리얼 번호의 프로그램이더라도 어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5회이상 틀린경우)게임 이용이 어렵습니다.
      말씀하신 경우에는 가입 해지 후 재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주셔야 하며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4. 안녕 (다시 문의함) 2017/07/28 18:33  수정/삭제  댓글쓰기

    넥슨 u otp + 이용중인데요
    기존에 설치하여 쓰던 핸드폰을 바꿔서
    새로 다시 스마트폰을 개통해서 기존에 있던 핸드폰유심을 설치해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데

    전에 깔아놨던 오티피 어플을 그냥 이용해도 문제가없는건가요?
    유심없이 공기계 상태이고 와이파이 연결 상태로만 잡아서 공기계로 인증을 하려하는데
    이렇게 써도 상관 없는건지 알려주세요
    새로 개통한 전화 말고 기존에 그냥 공기계로 와이파이만 잡아서
    필요할때 쓰려고 하는게 목적이네요

    • U-OTP관리자 2017/09/06 17:53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답변이늦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새로 개통한 전화로 이용을 원하시는경우. U-OTP+ 어플을 폰에 새로 설치하게되므로 시리얼 번호 매칭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용이 어렵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해지 후 다시 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지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5. 비밀방문자 2017/07/15 03:25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 U-OTP관리자 2017/08/03 16:13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U-OTP+프로그램의 시리얼 번호가 변경된 경우(폰 단말기가 바뀌어 U-OTP+어플리케이션만 새로 설치하여 이용하셨다거나, 동일 시리얼 번호의 프로그램이더라도 어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5회이상 틀린경우)게임 이용이 어렵습니다.
      가입 해지 후 재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주셔야 하며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6. 화면이 안떠요 2017/07/11 08:55  수정/삭제  댓글쓰기

    UOTP 앱 실행시, 실행은 되는데 화면이 안뜨고 최소화 되어버립니다.
    실행 된 파일 목록에는 있는데 화면은 뜨질 않으며 그런채로 다시 실행하려고 하면
    UOTP앱이 이미 실행중입니다. 라는 메시지만 뜹니다.
    무엇이 잘못된 것일까요?
    처음부터 그런 것은 아니고 어느순간부터 이런 현상이 일어납니다.

    • 화면이 안떠요 2017/07/11 09:30  수정/삭제

      원인은 플로팅 모드인거 같은데, 이에 대한 해결방안이나 플로팅 모드가 없는 버전을 얻을 순 없을까요?

    • U-OTP관리자 2017/07/18 15:59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말씀하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감사합니다.

  7. 궁금 2017/07/07 07:52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이플스토리이용중인데 폰에서Uotp .uotp는폰에서실행할때만생성되나요 아니면해커가 해킹한다면 로또확율로임의로 숫자찍어서할수있는지 지금까지동일한지?앞으로도계속?

    • U-OTP관리자 2017/07/18 15:57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1. 폰에서 실행할 때에 생성됩니다.
      2. 해킹할 수 없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8. 유민주 2017/06/23 12:58  수정/삭제  댓글쓰기

    핸드폰 바꾸고 나서 서든접속할때 분명히 4월달까지는 오티피 사용됐는데
    지금은 왜 안돼는지 모르겠어요 어플만깔아도 바로바로 됐는데
    지금은 인증번호가 실패하고 안돼요..방법없나요 진짜 ㅜㅠㅠㅜ

    • U-OTP관리자 2017/06/23 13:47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U-OTP+ 어플을 폰에 새로 설치한 경우 시리얼 번호 매칭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용이 어렵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해지 후 다시 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지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9. 이재백 2017/06/22 23:31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대폰을 잃어버렸는데 otp때문에 게임 접속을 못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쉽게 바꿔주실 것 같지도 않아서 해지하려는데 폰이 없어서 불가능하네요. 방법이 없나요?

    • U-OTP관리자 2017/06/23 13:39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사용중이신 게임에 따라 정책이 다른 사항으로 해당 게임 고객센터로 연락 하시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감사합니다.

  10. 김경딱 2017/05/13 20:37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은계정에 2가지기기에 등록은불가능한가요?(시리얼번호가지고있음)

    • U-OTP관리자 2017/05/26 09:14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사용중이신 게임에 따라 정책이 다른 사항으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