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익명인 2018/01/08 20:26  수정/삭제  댓글쓰기

    U-OPT인증번호를 입력하라고하는데 인증번호를 어디서 찿는지모르겠네요 현재 설치 등록까지는해놨는데현재 최초OTP인증번호에서막혔네요

  2. 익명인 2018/01/08 20:25  수정/삭제  댓글쓰기

    U-OPT인증번호를 입력하라고하는데 인증번호를 어디서 찿는지모르겠네요 현재 설치 등록까지는해놨는데현재 최초OTP인증번호에서막혔네요

  3. 뽀밍 2017/12/17 18:43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대폰에서 앱을 삭제해도 시리얼번호가 바뀌지않나요??

  4. 게이머 2017/12/17 14:09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문으로도 오티피 풀수있게 해주세요

  5. 김민구 2017/12/10 12:52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제가 otop하다가 그 otp번호를 뭔지모르고 계~~~~속 아무꺼나 적어서 한도 초과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걸다시 오류 횟수 초기화를 하라해서 눌렀는데 계속 않되더라고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6. 권오현 2017/10/15 18:58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핸드폰이 바뀌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시리얼번호가 바꼈는데 어떻게 하나요?

  7. 최민지 2017/09/02 10:47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없이 폰을 초기화해버려서 게임이 로그인이되지않습니다. u-otp 메이플과 서든어택을 할려고하는데 전부 초기화하기전에 껄로 되어 잇어서 게임을 할수가 없습니다.

    • U-OTP관리자 2017/09/06 14:02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U-OTP+프로그램의 시리얼 번호가 변경된 경우(폰 단말기가 바뀌어 U-OTP+어플리케이션만 새로 설치하여 이용하셨다거나, 동일 시리얼 번호의 프로그램이더라도 어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5회이상 틀린경우)게임 이용이 어렵습니다.
      말씀하신 경우에는 가입 해지 후 재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주셔야 하며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8. 안녕 (다시 문의함) 2017/07/28 18:33  수정/삭제  댓글쓰기

    넥슨 u otp + 이용중인데요
    기존에 설치하여 쓰던 핸드폰을 바꿔서
    새로 다시 스마트폰을 개통해서 기존에 있던 핸드폰유심을 설치해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데

    전에 깔아놨던 오티피 어플을 그냥 이용해도 문제가없는건가요?
    유심없이 공기계 상태이고 와이파이 연결 상태로만 잡아서 공기계로 인증을 하려하는데
    이렇게 써도 상관 없는건지 알려주세요
    새로 개통한 전화 말고 기존에 그냥 공기계로 와이파이만 잡아서
    필요할때 쓰려고 하는게 목적이네요

    • U-OTP관리자 2017/09/06 17:53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답변이늦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새로 개통한 전화로 이용을 원하시는경우. U-OTP+ 어플을 폰에 새로 설치하게되므로 시리얼 번호 매칭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용이 어렵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해지 후 다시 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지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9. 비밀방문자 2017/07/15 03:25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 U-OTP관리자 2017/08/03 16:13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U-OTP+프로그램의 시리얼 번호가 변경된 경우(폰 단말기가 바뀌어 U-OTP+어플리케이션만 새로 설치하여 이용하셨다거나, 동일 시리얼 번호의 프로그램이더라도 어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5회이상 틀린경우)게임 이용이 어렵습니다.
      가입 해지 후 재가입해주셔야 하며 해지하실 때 U-OTP 번호 해지가 아닌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해주셔야 하며 이 부분 어려우신 경우 해당 게임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10. 화면이 안떠요 2017/07/11 08:55  수정/삭제  댓글쓰기

    UOTP 앱 실행시, 실행은 되는데 화면이 안뜨고 최소화 되어버립니다.
    실행 된 파일 목록에는 있는데 화면은 뜨질 않으며 그런채로 다시 실행하려고 하면
    UOTP앱이 이미 실행중입니다. 라는 메시지만 뜹니다.
    무엇이 잘못된 것일까요?
    처음부터 그런 것은 아니고 어느순간부터 이런 현상이 일어납니다.

    • 화면이 안떠요 2017/07/11 09:30  수정/삭제

      원인은 플로팅 모드인거 같은데, 이에 대한 해결방안이나 플로팅 모드가 없는 버전을 얻을 순 없을까요?

    • U-OTP관리자 2017/07/18 15:59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U-OTP 관리자입니다.

      말씀하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1599-4273(3)[ 평일(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감사합니다.